회원 게시판

RE]동기화가 안되네요.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3-09-23 17:15
조회
2134
e산경표 동기화는 구글계정과는 상관 없이 동작하며, e산경표 세계/통합 등산지도에서
지원됩니다. 전국등산지도에서 통합 등산지도로 설치할 경우에는 일부 데이터만
업데이터하면 사용이 가능하며 세계등산지도는 별도로 등산지도을 설치해야합니다.
통합은 전국과 데이터 호환이 되나, 세계는 전국과 데이터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PC와 스마트폰의 동기화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해 주세요.

※ 경로/궤적 업/다운로드
1. 스마트 폰
. 실행 -> 메뉴 -> 지도보기 -> 경로/궤적보기 -> 동기화 -> 휴대폰 번호 확인 ->
동기화 -> 업/다운로드 선택
. 폰에 있는 것은 업로드(↑), e산경표 서버에 있는 것은 다운로드(↓)입니다.
. 폰과 서버에 파일이 같이 존재할 경우에는 업/다운로드 파일이 보이지 않습니다.
2. PC
. 프로그램 실행하여 메뉴의 도움말에서 동기화 할 전화번호 등록 및 확인
. 프로그램 실행 -> 메뉴 산경표 -> 경로/궤적 업로드/다운로드 -> 파일선택 -> 열기
. 프로그램 실행 -> 메뉴 산경표 -> 경로/궤적 열기
. 궤적 : txt포맷외 -> 저장 된 위치 선택하고 파일 선택 -> 열기

위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지만 고객센터(053-246-5430)
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